호라이젠(Horizen) 젠(zen)코인 무료 채굴에 관한 모든것

호라이젠 코인을 무료채굴을 할 수 있다는 사람은 몇 명이나 될까? 호라이젠 코인은 지캐시 (ZEC)에서 하드 포크된 코인으로 최근 다크코인중에 새롭게 급부상하고 있는 대표적인 코인이다.

호라이젠 코인, 젠 코인의 마켓 순위
코인 마캣캡 순위 96위에 랭크가 되어있다.
호라이젠 코인, 젠 코인의 차트, 현재 조정을 받고 있다.
현재 조정을 한 번 거치고 다시 오르고 있는 모습.

전 그레이스케일의 수장이었던 ‘베리 실버트’가 딱 찝어서 ZEC(지캐시), ZEN(호라이젠)이 2021년 최고의 코인이 될것이라고 트윗에다가 언급하기도 했다.

호라이젠 코인에 대해 분석한 포스팅 글 보러가기

자 그러면 이 최고의 코인이라 칭하는 젠코인(ZEN)을 무료로 채굴하는 방법이 있어, 이 페이지를 빌어 소개하도록 하겠다.

호라이젠(horizen) 코인, 일명 젠코인은 무엇인가?

호라이젠 코인은 지캐시에서 빠져나온 코인으로, 다크코인의 일종이지만 투명성, 프라이버시 2가지 모두를 모두 제공한다.

신규 코인임에도 그레이스케일 자산운용의 포트 폴리오에 있다는게 최대 매리트이며, 한 때 익명성이 보장된 제 2의 비트코인으로 불리며 열풍을 일으킨 적이 있었다.

다만 국내 거래소에서는 모두 퇴출이 되었으며, 현재는 바이낸스에서 구입을 할 수가 있는데, 언젠가 다시 국내 거래소에 들어 올 수 있을거라 생각한다.

바이낸스에서 호라이젠 (ZEN) 구입하러 가기

호라이젠 (horizen) 무료채굴 보상은?

호라이젠의 채굴하는 방법은 간단한데, 웹에 접속해서 클릭 한 번만 해주면 자신의 지갑으로 일정 호라이젠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총 발행량은 2100만개로 웹 / 스마트폰 / 모바일 기기 에서 20시간에 한 번씩 클릭하는걸로 채굴이 가능하며, 연속 5일을 성공적으로 채굴을 하였다면 보너스 게임을 통해 0.0025 zen 에서 최대 1 zen 까지 랜덤으로 지급이 된다.

호라이젠 코인 무료채굴을 할때 반드시 소셜 미디어를 세팅하자.
소셜 미디어, 웹브라우저, 연속 채굴에 따라 최대로 받을 수 있는 채굴 보상이 달라진다.

0.0025 zen이 지금은 적은 금액이지만, 나중에 몇백만원 단위까지 올라간다면 결코 무시할 수 없는 금액이라 생각한다.

그리고 SNS 계정을 연결하면 최대 1.9X까지 채굴이 가능하며 지원 SNS는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이다. 이 뿐만 아니라 호라이젠에서 제공하는 전용 웹 브라우저 ‘브레이브’를 이용하면 채굴 보상이 증가하니 참고하도록 하자.

무료채굴 무작정 따라하기

복잡할 것 같지만 내용은 간단하다. 호라이젠 커뮤니티 허브에 (Horizen communiry hub) 접속하여 회원가입을 한 후 지갑을 생성하면 된다. 단 회원가입시 작성해야하는 메일은 오로직 G-Mail 만 가능하다는 점 참고 하길 바란다.

호라이젠 커뮤니티 허브 바로 접속하기

호라이젠 코인의 사이트
웹 사이트 기준 오른쪽 상단에 보이는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자.
image 13
호라이젠(Horizen) 젠(zen)코인 무료 채굴에 관한 모든것 7

Gmail을 통해 가입을 한 후 계정을 성공적으로 생성하였다면, 아래 유튜부 영상을 참고하여 호라이젠 지갑 세팅까지 마치도록 한다. 호라이젠에서는 한글 페이지도 제공하니 쉽게 따라 할 수 있다.

유튜브 영상을 보고 따라하자.
호라이젠 코인의 사이트
호라이젠(Horizen) 젠(zen)코인 무료 채굴에 관한 모든것 8

성공적으로 회원가입과 지갑을 생성했으면, 화살표가 표시된 청구를 누르면 채굴이 완료가 된다. ‘청구’ 버튼을 누르기 전에 반드시 구글의 ‘리캡차’가 통과 되어야 한다.

‘청구’를 누르면 위에 보이는 별이 차는걸 볼 수 있는데, 5개 연속으로 채우면 앞에 언급한 보너스 게임을 할 수가 있다. 최대 1Zen (현재 시세 45,000원)까지 얻을 수 있으니 까먹지 말고 반드시 채굴을 하도록 하자.

이상 무료채굴에 대해 간단하게 살펴 보았는데, 사실 채굴로 얻는 보상은 현재 미미하지만 호라이젠 코인이 몇백만원 단위로 거래 된다면 하루 공짜로 주는 채굴의 금액은 절대 적다고 할 수 없다.

비트코인 관련 기사내용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