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5가지 추천 헤드폰에 대해 기사를 쓰는 이유는, 좋은 품질의 헤드폰을 쓰고 노래, 영화 그리고 그 어떠한 컨텐츠를 접하더라도 기분이 좋아진다. 필자의 경우 원래 에어팟 1세대를 쓰고 있었지만, 용량이 적은 배터리, 음질등으로 인해 소니 헤드폰으로 바꾸었다.
사실 에어팟 보다 크기도 크고, 휴대가 용이하지 않아 불편한 점이 눈에 띄지만, 그걸 모두 감수하고 헤드폰을 착용한다면 에어팟과는 비교 할 수도 없는 멋진 품질의 사운드가 여러분의 귀를 즐겁게 해줄거라 확신한다. 정말 앞서 언급한 휴대가 불편하다는 점 하나를 빼면 말이지.
많이 알려진 헤드폰 중에 필자가 추천 할 제품은 스타일+사운드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다. 사실 이 기사를 검색해서 들어 왔다는 건 이 포스팅에서 언급할 헤드폰의 제품을 모두 알고 있을지도 모른다. 그 만큼 지금 소개할 제품들은 헤드폰의 역사에 있어서 빼놓을 수 없는 제품이다.
5.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마샬 메이저 4 온이어 블루투스 헤드폰
음악을 하시는 분들중에 마샬이라는 영국 브랜드를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 마샬은 앰프 전문 제조회사로 수십년 동안 락의 역사와 함께 했다. 락 밴드 및, 음악을 하는 모든 사람들은 마샬의 앰프를 사용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러한 마샬이 야심차게 준비한 헤드폰이 바로 마샬 메이더 4 온이어 블루투스 헤드폰이다.
마샬은 편안한 가죽 쿠션과 마샬만의 노하우가 담긴 사운드 세팅으로 콘서트장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필자가 이 전에썼던 헤드폰이 마샬이었는데 정말로 자신있게 추천해줄 수 있다. 더군다나 오늘 소개 할 제품들에 비해 가격이 비교적 저렴하다.
이 뿐만 아니라 이어패드로 재생, 중지, 건너띄기, 볼륨조절등의 다양한 제어를 할 수 있다. 음질도 가격에 비해 좋으며 생긴게 너무 이뻐서 스타일리시하다. 그리고 마샬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고속충전 기술은 단 15분의 충전으로 무려 10시간이 넘는 음악을 들을 수 있다.
기존에 헤드폰을 사용해 본적이 없거나, 락, 밴드 음악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더 할 나위 없는 최고의 추천 헤드폰 제품이다. 더군다나 가격도 저렴하여 전혀 부담이 없다.
4. Anker Q30 하이브리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사운드 코어 헤드폰
최근에 급 부상하고 있는 브랜드 앤커 (Anker)는 현재 미국에서 가장 잘 나가는 IT 주변 업체가 아닐까 한다. 사운드는 무난한 스탠다드 사운드를 들려줄 뿐 아니라 가격이 예술이다. 가격은 오늘 소개한 가장 저렴한 제품중에 하나이지만 기능과 사운드 퀄리티를 따지고 본다면 이 가격에 이게 가능한가 싶다.
우선 한 번의 충전으로 무려 40시간 재생이 가능하며, 5분 급속 충전으로 무려 4시간이 넘는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착용감은 편안하고 무게까지 가벼워 오래 차고 있어도 전혀 무겁거나 머리가 아프다는 느낌을 단 한번도 찾아 볼 수가 없었다.
최근에 20대들 사이에서 유행아닌 유행을 하고 있지만, 헤드폰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서브용 헤드폰으로도 인기가 좋은편이다. 브랜드가 낯설다고 만만하게 봤다가는 후회 할 시대의 역작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3. 추천 헤드폰에서 늘 빠지지 않는 비츠 솔로 3 와이어리스 온이어 헤드폰
브랜드는 비츠지만 애플이 인수하고 부터는 제품이 애플과 찰떡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 Beats Solo3 Wireless On-ear Headphone 은 좋은 품질의 마이크가 내장 되어있으며, 무선으로 쓸 수가 있다.
완충 최고의 사용 시간은 약 40시간이며, 편안한 쿠션 이어컵으로 조절이 가능하다. 이 제품 뿐 아니라 많은 분들이 추천 헤드폰으로 상위의 비츠솔로 프로를 추천하는데, 가격을 보고 선택하면 될 것 같다.
비츠의 경우 힙합음악에 조금 세팅 되어있지만, 일반 스탠다드 헤드폰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기 때문에, 장르를 가리지는 않는다. 그리고 애플에서 나온 제품답게 ‘Siri’를 호출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전원을 켜기만 하면 애플 기기와 쉬운 연동이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특히 이 비츠 솔로3는 20-30대 사이에 인기가 좋으며, 필자의 경험으로 비추어보았을때 외국에서 헤드폰 쓰고 다니는 사람들의 70% 모두 이 제품이었다.
이상 3가지 추천 헤드폰 제품을 소개했다. 사실 따지고 보면 여러분의 생각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은 제품일 수도 있고, 앤커 같은 생각지도 못한 제품이 눈에 띄었을 수도 있다. 공통적인 특징이라면 모두 하나같이 마감이 탄탄하고 가격에 충실하다는 것이다. 다만 앤커의 제품은 확실히 비슷한 가격대보다 상위에 있다고 말할 수 있다. 나머지 1위와 2위과 궁금하다면 아래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니 클릭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